머니투데이

[더벨]모비케이, '미스터트롯 패키지' 모바일 액세서리 출시

더벨 조영갑 기자 2020.09.03 10:00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가온미디어 자회사, 이어폰·플래티넘 패키지 12일까지 사전예약



더벨|이 기사는 09월03일(09:57) 자본시장 미디어 '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가온미디어의 자회사 모비케이㈜가 TV조선과 미스터트롯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미스터트롯 스페셜 패키지’ 모바일 액세서리를 출시,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모비케이㈜는 3일 미스터트롯 스페셜 패키지 스마트 이어폰 단품 패키지와 무선 마이크 등이 포함된 플래티넘 패키지를 출시하고, 13일까지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비케이㈜(대표 이상길)는 글로벌 방송통신 융합 선도기업 가온미디어의 자회사다. 올해 1월 가온미디어가 지분 80%(특수관계자)를 확보해 최대주주가 됐다. 스마트 IP 콘텐츠 플랫폼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모바일 액세서리 제품을 개발해 글로벌 시장에 판매하고 있다.

모비케이㈜의 스마트 IP 콘텐츠 기술은 이어폰, 무선충전기, 폰케이스 등을 통해 자동으로 스마트폰에 콘텐츠가 설치되는 방식이다. 저작권 및 개인정보보호 문제를 해결하면서 데이터 클라우드를 통해 사진, 동영상, 어플리케이션(App) 등의 IP 콘텐츠를 설치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스마트 이어폰 단품과 플래티넘 패키지도 마찬가지다. 스마트 이어폰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스마트폰으로 자동 다운로드할 수 있다.

스마트 이어폰 단품 패키지에는 스마트 이어폰, 음원서비스 2개월 무료 이용권,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6인 미스터트롯 아티스트들의 특별판 사진(셀카 컷 포함)이 수록돼 있다. 이어폰을 꽂은 후 몇 번의 스마트폰 터치를 통해 6인의 테마화면을 자동으로 설치할 수 있다. 더불어 음원서비스 무료 쿠폰으로 미스터트롯의 음원을 바로 연결해 들을 수 있다.

플래티넘 패키지는 스마트 이어폰, 아티스트의 셀카 컷 1장씩과 사인이 수록된 포토카드 1세트(2가지 버전 중 랜덤발송), 음원서비스 2개월 무료 이용권, 무선 충전기, 블루투스 마이크, 6인 아티스트들의 특별 사진(셀카 컷 포함) 및 동영상으로 구성돼 있다. 단품 스마트 이어폰과는 다른 테마와 특별사진, 독점 동영상 등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은 9월 13일까지 진행되며, 플래티넘 패키지는 1차 사전예약기간에 한정판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모비케이샵 (https://mobee-k.shop)에서 신청하면 된다.

한편, 모비케이㈜는 전 세계 120여개 국가의 방송통신사업자 네트워크를 확보한 가온미디어의 마케팅 영향력을 활용해 글로벌 시장을 대상으로 IP 콘텐츠 공급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가온미디어 차트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