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해외주식 온라인 수수료 이벤트

머니투데이 김도윤 기자 2020.09.01 09:50
글자크기
KB증권은 '해외주식 온라인수수료 이벤트'와 '행운의 해외주식 즉석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KB증권KB증권은 '해외주식 온라인수수료 이벤트'와 '행운의 해외주식 즉석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KB증권


KB증권은 '해외주식 온라인수수료 이벤트'와 '행운의 해외주식 즉석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해외주식 온라인 수수료 이벤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다.

KB증권에서 해외주식을 처음으로 거래하는 고객 중 이벤트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 중국, 홍콩, 일본 시장 주식 거래 때 온라인 수수료 0.07%를 적용한다. 이벤트 신청일부터 3개월간 혜택을 제공한다.



즉석 당첨 이벤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다. 비대면 위탁계좌 신규 개설 고객이 대상이다. 위탁계좌 기준 최초 신규 개설 고객 중 선착순 1만명에게 테슬라, 애플, 스타벅스, 아메리칸에어라인, 포드 중 1개 주식을 준다.

KB증권은 환전 수수료 없이 해외주식을 매매할 수 있는 글로벌원마켓(Global One Market)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KB증권은 해외주식 알고리즘주문, 서버자동주문, 이지트레이딩, 미국주식 시간외거래 등 해외주식 거래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우성 KB증권 마블랜드트라이브(M-able Land Tribe) 상무는 "코로나19(COVID-19) 영향에 따른 지난 3월 증시 급락 이후 해외주식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졌다"며 "특히 해외주식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새로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이 부담없이 접근할 수 있도록 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