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썼우유?' 남양유업, 코로나방역수칙 준수 캠페인

머니투데이 김은령 기자 2020.08.31 09:26
글자크기
'마스크 썼우유?' 남양유업, 코로나방역수칙 준수 캠페인


'마스크는 썼우유?' '2m 거리 뒀우유?'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를 강조하면서도 흥미를 느낄 수 있는 문구들이 우유 패키지에 담긴다



남양유업은 현재 시행 중인 중앙방역대책본부의 ‘코로나 방역수칙’ 대국민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코로나 방역수칙’ 캠페인 문구를 남양유업 우유제품 패키지 등에 적용하기로 했다고 31일 밝혔다.

코로나19 생활 속 방역 수칙을 국민들이 이해하기 쉽게 재치 있게 표현한 문구를, 남양유업은 ‘맛있는우유 GT‘, ‘GT 고소한저지방’, ‘초코에몽’ 등 회사의 대표 우유제품 패키지에 적용해 9월부터 생산할 계획이다. 많은 사람들이 경각심을 갖고 생활 속 방역 수칙을 준수할 수 있도록 시행한 해당 캠페인은, 별도 종료 기간 없이 코로나 확산 추세를 지켜보며 지속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남양유업은 현재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임산부들을 위한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에도, 해당 캠페인을 홍보해 더 많은 사람들이 생활 속 방역 수칙을 준수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코로나 위기 속에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중앙방역대책본부와 함께 해당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국민들께서 생활 속 방역 수칙 준수에 적극 동참하셔서, 하루빨리 코로나를 극복하는 날이 오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마스크 썼우유?' 남양유업, 코로나방역수칙 준수 캠페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