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전국 21개 사이버대학교를 대상으로 지난달 3일부터 지난 4일까지의 국내 사이버대학 브랜드 빅데이터 618만 3809개를 분석했다.
건양사이버대의 브랜드는 △참여지수 49만 6721점 △미디어지수 3014점 △소통지수 6700점 △커뮤니티 지수 3306 등 총 50만 9741점으로 분석됐다. 지난달 브랜드평판지수인 29만 1160점보다 75.7% 상승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분석한 이번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순위는 서울사이버대, 한양사이버대, 고려사이버대, 서울디지털대, 건양사이버대, 사이버한국외국어대, 숭실사이버대, 대구사이버대,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 한국열린사이버대, 글로벌사이버대, 부산디지털대, 경희사이버대, 원광디지털대, 영진사이버대, 세종사이버대, 한국복지사이버, 국제사이버대, 화신사이버대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