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슈피겐코리아, MZ세대 겨냥한 '폰꾸 에디션' 출시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0.08.27 10:14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슈피겐코리아, MZ세대 겨냥한 '폰꾸 에디션' 출시




모바일 유틸리티 전문기업 슈피겐코리아 (67,000원 1700 +2.6%)가 개개인의 개성과 취향을 담고 싶어하는 MZ세대의 니즈를 반영한 스마트폰 케이스 패키지 ‘폰꾸(폰 꾸미기의 줄임말)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슈피겐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작은 소품 하나에도 개성을 표현하는 2030대의 MZ세대가 핵심 소비층으로 떠오르며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셀프 꾸미기’가 각광받고 있다"며 "그 중에서도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폰 케이스, 스티커, 액세서리 등을 이용해 스마트폰을 커스터마이징 하는 것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고 말했다.

'폰꾸 에디션'은 갤럭시 노트 20∙20 Ultra와 아이폰 11∙11 Pro∙SE2 전용 패키지로 출시됐다. 울트라하이브리드 전용 홀로그램 후면 필름 2종과 리무버블 스티커 4종 중 택 1종(런드리, 브런치, 홈데코, 서핑)으로 구성됐다. 또 울트라하이브리드 제품 단품 구매를 원할 경우 전용케이스 옵션 선택을 통해 가능하다.



제품은 슈피겐 공식 스토어 및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 등 슈피겐 제품이 입점된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슈피겐코리아는 ‘폰꾸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15일까지 제품 구매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홀로그램 필름 및 스티커를 활용해 스마트폰을 꾸민 후 포토∙동영상 리뷰를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리뷰 작성 고객 중 좋아요가 가장 많은 2명은 베스트 리뷰로 선정해 각각 N페이(네이버페이) 5만원과 3만원을 증정한다.

국봉환 슈피겐코리아 부문장은 “슈피겐코리아는 전 세계 60여개 국가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국가별 제품 선호도와 트렌드 파악을 통해 끊임없이 새로운 시도를 해왔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트렌드와 제품 선호도를 발빠르게 연구, 개발하여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