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챌린지, 유아용 '호비 캐릭터 순면마스크' 출시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0.08.26 10:28
글자크기
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의 영유아 전문 교육 브랜드 아이챌린지 출시한 유아용 '호비 캐릭터 순면 마스크' 자료사진./사진=NE능률<br>
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의 영유아 전문 교육 브랜드 아이챌린지 출시한 유아용 '호비 캐릭터 순면 마스크' 자료사진./사진=NE능률


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 (4,750원 ▲155 +3.37%)의 영유아 전문 교육 브랜드 아이챌린지가 빨아 쓰는 유아용 '호비 캐릭터 순면 마스크'(이하 호비 마스크)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순면 100% 소재로 만들어진 무형광·무표백 상품으로 호비 마스크, 항균 처리 지퍼백, 길이 조절 스토퍼가 한 세트로 구성됐다. 국내에서 제작된 핸드메이드 제품이다.



아이챌린지 대표 캐릭터 호비를 활용해 마스크 착용을 싫어하는 아이들의 거부감을 줄였다. 가볍고 얇은 60수 아사면을 사용해 숨쉬기 편하게 만들었다. 또한 세탁 후 재사용 할 수 있고, 끈 길이 조절이 가능해 만 2세부터 5세까지 착용할 수 있다.

아이챌린지는 호비 마스크 론칭을 기념해 26일부터 인스타그램에서 제품 특가 판매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두 세트 묶음 구성은 22%, 다섯 세트 묶음 구성은 26%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아이챌린지 회원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구매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