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오연서, 우아한 가을 여신 자태…차분한 스타일 '눈길'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0.08.25 23:00

글자크기

라코스테, '얼루어'와 함께한 오연서의 화보 공개…다양한 가을 스타일 제안

배우 오연서/사진제공=라코스테배우 오연서/사진제공=라코스테




배우 오연서가 가을 분위기를 가득 담은 패션 화보를 선보였다.

패션 브랜드 '라코스테'는 패션 매거진 '얼루어'(allure)와 함께한 패션 화보를 25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속 오연서는 브라운, 베이지, 화이트 등 가을이 느껴지는 색감의 아이템을 다채롭게 활용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오연서는 브라운 컬러 니트에 베이지색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하고, 차분한 색감의 누빔 패딩 점퍼를 걸쳐 포근한 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오연서는 깔끔한 블랙 크로스백을 매치해 포인트를 더했다.

스퀘어 쉐입이 돋보이는 크로스백은 '뉴 샨타코(CHANTACO) 컬렉션'으로 적당한 크기와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사계절 내내 데일리백으로 활용하기 좋다.

배우 오연서/사진제공=라코스테배우 오연서/사진제공=라코스테
또 다른 화보 속 오연서는 목을 부드럽게 감싸는 화이트 터틀넥 스웨터에 플리스 소재의 점퍼, 슬림한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화사한 올화이트룩을 선보였다.

오연서는 여기에 또렷한 레드, 브라운 배색이 돋보이는 가방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했다.

가방 앞면과 뒷면이 다른 컬러로 구성된 크로스백은 수납공간이 분리되는 듀오백(DUO BAG) 스타일로 활용도가 높다.

배우 오연서/사진제공=라코스테배우 오연서/사진제공=라코스테
또 다른 화보 속 오연서는 발목까지 내려오는 브라운 컬러 니트 롱 원피스에에 감각적인 버킷 백을 매치해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오연서가 매치한 버킷백은 지난해 출시됐던 '크로코 크루(CROCO CREW) 컬렉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한국 소비자를 위해 특별 제작된 제품으로 주목할 만 하다.

한편오연서는 차기작으로 영화 '압구정 리포트'를 선택해 3년 만에 스크린 복귀를 앞두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