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 GTEP 학생들, 2020 제주 로하스 박람회 참가

대학경제 송하늘 기자 2020.08.25 12:12
글자크기
계명대 GTEP 학생들, 2020 제주 로하스 박람회 참가


계명대학교는 최근 GTEP사업단(rocal Trade Expert Incubating Program, 이하 GTEP) 학생들이 제주 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0 로하스 박람회에 참가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친환경상업의 발전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올해 9회째를 맞았다. 이는 로하스박람회추진위원회와 (사)한국로하스협회가 주최, ㈜가교와 ICC제주가 주관한다.

'지구야, 같이 가자!'를 주제로 한 이번 행사에는 친환경 제품, 천연뷰티케어 제품, 에코생활 용품 등 215개의 친환경업체가 참여했다. 또한 지구의 자연환경 보존과 친환경 실천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이 펼쳐졌다.



계명대 GTEP 학생들은 △위드어스 △대호수산 △알앤유 △푸디웜 △리월위드 △미래인더스트리 △오름인터내셔널 △디자인 설 등 총 8개의 협력 업체와 함께 참가했다.

이들은 박람회 현장에서 해외시장 개척을 위한 바이어 상담과 마케팅 지원, 참가 기업의 우수제품 홍보를 담당했다. 또한 업체를 대표해 직접 바이어와 미팅하고 상담일지까지 작성했다.

허지성 학생은 "이번 박람회는 GTEP 이론교육에서 배운 지식을 응용하고, 타 대학 GTEP와 교류할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