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 사리면 한상분씨가 주민자치센터에 수재민을 위해 써달라며 절약해 모은 2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괴산군 제공)© 뉴스1
괴산군 사리면 노송리 한상분씨(84·여)가 이날 주민자치센터에 수재민을 위해 써달라며 절약해 모은 200만원을 전달했다.
진천군 이월면 신계리 하신마을 노인회 최현석 회장이 수재의연금을 기탁히고 있다.(진천군 제공)© 뉴스1
이 대표는 "어려움을 겪는 주민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려고 기탁했다"고 했다. 최 회장도 "작지만 필요한 곳에 사용해 달라"고 부탁했다.
기부금액은 이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거쳐 피해 주민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왕용래 진천상공회의소 회장이 회원사가 십시일반 모은 성금과 물품을 군에 기탁하고 있다.(진천군 제공)© 뉴스1
왕용래 회장은 코로나19와 수해 등 피해를 입은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3700만원 상당의 성금과 물품을 기탁했다.
성금은 선일다이파스, DCT머티리얼, 영신쿼츠, 킹스코, 비에이치앤바이오, 체리부로, 타파웨어브랜즈코리아, 가마룰류, 케미탑, 유영제약, 범창 등 회원사가 마음을 모아 마련했다.
대한적십자사가 지역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왕용래 회장은 "코로나19와 수해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위해 마음을 모았다"면서 "기업인들의 따뜻한 마음이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