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앞둔 태민, 단독 리얼리티 '레어탬' 공개… 9월3일 첫방

뉴스1 제공 2020.08.20 10:34
글자크기
SM엔터테인먼트 © 뉴스1SM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샤이니 태민의 단독 리얼리티 '레어탬 : 오늘은 태민이 게임왕'(이하 '레어탬')이 오는 9월 처음 방송된다.

'레어탬'은 태민이 돌림판 게임을 통해 나온 미션 키워드에 맞춰 특별한 레어 아이템을 만드는 과정을 보여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9월3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유튜브 샤이니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태민이 한적한 숲 속 오두막에서 레어 아이템을 만들며 쿡방, 먹방, 힐링 타임 등 혼자만의 시간을 알차게 채워가는 다양한 에피소드로 구성, 태민의 유쾌하고 진솔한 매력을 모두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더불어 첫 방송에 앞서 20일 오후 8시, 유튜브 샤이니 채널 및 네이버 V LIVE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레어탬’의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기대감을 증폭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정규 3집 '네버 고나 댄스 어게인'(Never Gonna Dance Again)으로 솔로 컴백을 예고한 태민은 지난 4일 선공개한 신곡 '투키즈'(2 KIDS)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전 세계 21개 지역 1위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한 관심을 입증했으며, 추후 '액트 1'(Act 1)과 '액트 2'(Act 2) 2개 앨범이 순차 발매되는 만큼 태민이 보여줄 새로운 변신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