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외국인' 조권 "군화 벗고 하이힐 신고 공연 중"…깜짝 무대

뉴스1 제공 2020.08.19 20:50
글자크기
MBC every1 '대한외국인' © 뉴스1MBC every1 '대한외국인'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조권이 '대한외국인' 하이힐을 신고 '애니멀'(Animal) 무대를 선보였다.

19일 오후 방송된 MBCevery1 예능 프로그램 '대한외국인'은 '납량특집'으로 꾸며져 가수 조권, 모델 문수인, 가수 겸 배우 유선호가 게스트로 출연해 쥬리, 다니엘, 안젤리나, 이렘, 샘오취리, 알렉산더, 크리스 존슨, 알파고, 에바, 허배 등 10명으로 구성된 외국인 팀과 한국어 대결을 벌였다. 일일 부팀장으로 코미디언 이상준이 함께 했다.

조권은 이날 조커로 분장해 "할리퀸 하고 싶었는데 조커로 했다"고 고백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어 조권은 "전역한 지 이제 4개월 됐다. 지금 군화를 벗고 하이힐 신고 공연 중이다"라며 현재 열연 중인 뮤지컬 '제이미'를 소개했다. 조권은 "드래그 퀸이 꿈인 소년의 이야기이다. 찰떡 캐릭터를 만났다"며 기대감을 안겼다.



더불어 조권은 '대한외국인'을 위해 '애니멀' 무대를 선사했다. 조권은 높은 하이힐을 신고 흔들림 없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MBC every1 '대한외국인'은 한국 거주 3년 차부터 30년 차까지!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 같은 '대한외국인'과 한국 스타들이 펼치는 예측불허 퀴즈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