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60주년 맞은 금호타이어, 신규 TV광고 '첫 선'

머니투데이 주명호 기자 2020.08.18 10:29
글자크기
창립 60주년 맞은 금호타이어, 신규 TV광고 '첫 선'


금호타이어 (6,430원 ▲30 +0.47%)는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아 신규 TV광고 ‘고 위드 유(Go with you)’편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비보잉 세계 랭킹 1위팀 ‘진조크루’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됐으며, 금호타이어가 소비자와 함께 동행한 60년과 앞으로 나아갈 도전적인 미래를 표현했다. 일반적인 창립기념 기업광고와 달리 소비자자 관점에서 의미를 가질 수 있는 볼거리를 제공한다는 목적이다.

광고는 우선 흑백화면으로 연출된 타이어 주행장면 촬영컷과 진조크루의 춤을 속도감 있게 교차편집했다. 메인소재인 춤 장면은 타이어의 제품 속성인 정숙성 및 코너링 등 주행성능을 비롯해 빗길 및 눈길과 같은 극한 상황에서의 제동력 등을 형상화했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광고를 국내 TV뿐 아니라 국내외 유튜브를 포함한 디지털 소재 및 영업·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광고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메이킹 필름도 금호타이어 유튜브 채널인 ‘엑스타TV’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Go with you’ 프로모션을 오는 20일까지 실시한다. 프리미엄 행사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20 그랜저 △금호타이어 60주년 에디션 골드바 △승용차 타이어 무료 교환권 △치킨 및 커피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와 함께 챌린지 위크(Challenge Week) SNS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도 모바일 주유권, 커피 및 타이어 교환권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두가지 이벤트 모두 당첨자 발표는 금호타이어 창립 기념일인 9월 5일에 SNS(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추첨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