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예스킨 이벤트 데이 진행... 선착순 1500명에 마스크팩 배포

스타뉴스 이원희 기자 2020.08.14 16:39
글자크기
슼케어 살롱 2호점 예스킨. /사진=SK 와이번스 제공슼케어 살롱 2호점 예스킨.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SK 와이번스가 20일부터 열리는 삼성라이온즈와 홈2연전에서 슼 케어 살롱 두번째 시리즈 '예스킨(YESKIN) 이벤트 데이'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SK는 "슼 케어 살롱 시리즈 이벤트는 SK와 인천남동공단 소재 화장품 중소기업들이 홈구장을 방문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펼치는 콜라보 활동"이라며 "코로나19와 여름 장마로 지친 팬들을 위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두 번째 시리즈로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 전문 업체인 예스킨이 함께한다"고 전했다.

이날 경기 전에는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 입장하는 선착순 관람객 1500명을 대상으로 예스킨 대표 제품인 마스크팩을 배포한다. 경기 중에는 이닝간 이벤트를 통해 우수 참가자들에게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썬크림과 수분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와이번스샵에서는 이번 달부터 진행하고 있는 힐링홈런 이벤트의 현장 런칭 행사로 힐링이 인형 50개를 한정 판매한다. SK는 "힐링홈런 이벤트는 홈런을 친 선수의 사인이 담긴 힐링이 인형과 예스킨 상품을 묶어 세트로 판매한다"며 "판매 수익금 전액을 희귀난치병 아동을 돕는데 사용되는 CSR 캠페인"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SK는 21일부터 구단의 대표 CSR인 희망더하기 캠페인의 기부금 조성을 위해 1루 복도에 위치한 스포츠아트갤러리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희망더하기 팝업스토어에서는 인천 지역 단체와의 협업을 통해 기획된 강화도 특산품 간식 패키지, 살균세정제, 인천시 남동공단 협력업체 품목 2종이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애플리케이션인 '플레이위드'와 페이스북 페이지,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