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이규형 "'나혼자산다' 속 프리다이빙? '디바' 다이빙과 다른 종목"

뉴스1 제공 2020.08.13 11:58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이규형/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 뉴스1이규형/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배우 이규형이 다이빙에 대해 소개했다.

13일 오전 영화 '디바'(감독 조슬예) 온라인 제작보고회가 열려 신민아, 이유영, 이규형, 조슬예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이규형은 "작품이 너무 끌렸다. 배우 분들이 민아씨와 유영씨가 나온다는 얘기를 듣고 무조건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감독님과 배우들을 향한 강한 신뢰와 믿음이 있었다"고 밝혔다. 또 작품 선택에 대해 "직전에 했던 작품과는 다른 이미지를 보여주려고 하고, 새로운 시도를 위해서 캐릭터를 먼저 보는 편이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최근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프리 다이빙을 하는 모습을 보여준 이규형은 "영화 속 다이빙은 제가 하는 프리다이빙과는 전혀 다른 종목이다"라며 다이빙의 역사를 읊어 감탄케 했다.

한편 '디바'는 다이빙계의 디바 '이영'(신민아 분)이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한 후, 잠재되었던 욕망과 광기가 깨어나며 일어나는 미스터리 스릴러로, 잃어버린 기억과 성공을 향한 집착 속에서 광기에 잠식되어가는 다이빙 선수의 이야기를 그린다. '택시운전사' 각색, '가려진 시간' 각본과 단편영화 작업을 해온 조슬예 감독의 첫 상업영화 데뷔작이다.

신민아는 타고난 실력으로 모두에게 주목 받는 다이빙계 스타 이영으로 분했다. 이유영은 이영의 절친한 친구 수진을 맡아, 이영과 선의의 경쟁을 벌인다. 이규형은 미스터리한 다이빙 코치 현민으로 분했다.


오는 9월 개봉 예정.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