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시큐리티, 'MS애저 맞춤형' 클라우드 보안관제 공급한다

머니투데이 백지수 기자 2020.08.13 10:33
글자크기
이글루시큐리티, 'MS애저 맞춤형' 클라우드 보안관제 공급한다


이글루시큐리티가 마이크로소프트(MS)의 클라우드 서비스 MS애저(Azure)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글루시큐리티가 MS애저 환경에 맞는 보안 관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글루시큐리티에 따르면 MS애저 환경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기반 SIEM(통합보안관제) 솔루션을 이글루시큐리티가 개발하고 공급하기로 했다.

이글루시큐리티는 하이브리드·멀티 클라우드 환경의 요구사항을 맞추고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형태로도 제공 가능한 SIEM 솔루션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클라우드 환경 모니터링과 장애·성능 관제 서비스 제공을 위한 클라우드 통합 모니터링 시스템도 이글루시큐리티가 구축한다.



이글루시큐리티는 MS 애저 고객을 위한 클라우드 보안관제 서비스 제공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이글루시큐리티가 개발한 AI(인공지능) 보안 관제 솔루션인 스파이더 티엠 에이아이 에디션(SPiDER TM AI Edition)을 활용해 게임·금융·통신·교육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최적화된 보안 관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구상이다. 위협 탐지와 대응에 최적화된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토대로 보안 공백을 찾아내 대응하는 데 초점을 맞추겠다고 이글루시큐리티는 설명했다.

이득춘 이글루시큐리티 대표는 "코로나19를 계기로 국내 기업의 디지털 전환이 더욱 빨라지면서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보안관제 솔루션과 서비스의 중요성도 더욱 부각되고 있다"며 "다년간 축적된 AI 보안관제 역량에 클라우드에 대한 전문성을 더해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는 데 더욱 힘을 싣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