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는 귀찮지만' 공찬, 보디가드로 강렬 첫 등장…산들·비니 지원사격

뉴스1 제공 2020.08.12 17:18
글자크기
MBC 에브리원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방송 화면 캡처 © 뉴스1MBC 에브리원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방송 화면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B1A4 공찬이 연예인보다 연예인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훈남 보디가드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11일 오후 처음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극본 조진국, 연출 이현주)에서 이나은(김소은 분)은 코리빙하우스(co-living house)를 찾던 중 길을 지나가는 정훈(공찬 분)과 마주쳤다. 이나은은 "혹지 여기가려면 저쪽으로 가면 되나요?"라고 묻던중 갑자기 어디선가 이나은을 향해 공이 날아들었다.



정훈은 한치의 흐트러짐도 없이 공을 완벽하게 막아내며 보디가드다운 면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놀라는 표정의 이나은을 바라보며 정훈은 말 없이 강렬하게 손짓하며 '해피 투게더'라 적힌 코리빙 하우스를 가리켰다.

이날 공찬은 딱 떨어지는 블랙 슈트와 카리스마 넘치는 헤어스타일, 날카로운 눈빛, 감정을 쉽게 드러내지 않으려는 듯한 모습으로 완벽하게 정훈 역할을 소화해내며 강렬한 첫 등장을 알렸다. 공찬이 분한 정훈은 비밀을 품고 있는 연예인보다 더 연예인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보디가드다. 이에 극의 주요 무대가 되는 공유주택에서는 물론, 어디에서나 많은 여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는 매력남으로 궁금증을 자아내는 인물로, 강렬하게 극에 등장해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또한 이날 방송 오프닝에는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후배인 그룹 오마이걸의 비니가 깜짝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아역배우 출신답게 몰입감을 더하는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며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드라마 중반부에는 공찬이 소속되어있는 그룹 B1A4 멤버 산들이 카메오로 출연해 훈훈함을 더했다. 산들은 정신과 의사인 차강우(지현우 분)에게 상담을 받기 위해 찾아오는 인물로 등장, 극에 녹아드는 자연스러운 연기로 짧은 순간 등장함에도 불구하고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한편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각자의 사연으로 인해 연애를 쉬고 있는 2030들의 한 지붕 각방 동거 로맨스 드라마다.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