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림함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씬핏’은 디바이스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TPU와 PC 소재가 결합된 형태로 업그레이드됐다. 또 기존 상하단부 오픈 디자인으로 인한 보호력에 대한 아쉬움을 반영해, 슬림함을 유지하면서 디바이스의 상하단부까지 보호해주는 원바디(ONE BODY) 형태로 선보인다.
‘네오하이브리드 크리스탈’는 기존 유막현상 방지를 위해 도트패턴이 적용됐으나 투명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국내 고객의 성향에 맞춰 패턴을 최소화했다.
슈피겐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얼리버드 할인을 통해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리뷰 이벤트’를 진행해 우수 리뷰 작성자 1명에게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포토∙동영상 리뷰 작성자에게는 네이버페이(N페이) 1000원을 증정한다.
국봉환 국내총괄 사업부문장은 “갤럭시 노트 시리즈가 디바이스의 견고함, 기술력, 내구성 등으로 고객층의 충성도가 높은 것처럼 슈피겐 또한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슈피겐 제품만을 고집하는 마니아층이 두텁다”며 “경험이 만드는 선택을 믿고 각 국가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 개발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