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 위의 아이돌' 여자친구x오마이걸, '다시 만난 세계'에 대동단결

뉴스1 제공 2020.08.10 20:54
글자크기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 © 뉴스1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퀴즈 위의 아이돌' 여자친구와 오마이걸이 소녀시대 '다시 만난 세계'에 맞춰 함께 춤을 췄다.



1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퀴즈 위의 아이돌'에서는 그룹 여자친구(예린, 은하, 유주, 엄지)와 오마이걸(효정, 승희, 미미, 비니)이 등장해 치열한 대결을 펼쳤다.

MC 선정을 위한 게임 '댄스 레시피' 문제로 소녀시대의 '다시 만난 세계'(Into The New World)가 출제됐다.



여자친구와 오마이걸이 동시에 정답을 눈치챘고, 오마이걸이 빠르게 정답을 외쳤다. 오마이걸이 1:0으로 앞서가고 있던 터라 MC들은 '다시 만난 세계'의 영어 제목을 요구하며 웃음을 안겼다. 이에 승희가 격분하며 영어로 억울함을 표현해 웃음을 더했다.

점수는 오마이걸에게 돌아갔지만 두 팀은 소녀시대의 '다시 만난 세계' 노래에 맞춰 함께 무대로 나와 뜻밖의 합동 공연으로 눈길을 끌었다. 두 팀은 대동단결한 모습으로 '다시 만난 세계' 안무를 정확히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은 다국적 K-POP 아이돌들이 기발한 퀴즈 대결을 펼치는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왁자지껄한 재미를 품은 퀴즈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