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빌, '바로 느껴지는 미인콜라겐+타트체리' 출시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박새롬 기자 2020.08.10 16:39
글자크기
배우 송승헌이 '바로 느껴지는 미인콜라겐+타트체리'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제공=팜스빌배우 송승헌이 '바로 느껴지는 미인콜라겐+타트체리'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제공=팜스빌


바이오 헬스케어 전문기업 팜스빌의 건강식품 브랜드 애플트리김약사네가 배우 송승헌을 모델로 내세워 '바로 느껴지는 미인콜라겐+타트체리'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팜스빌 측은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바로 느껴지는 미인콜라겐+석류젤리'의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선보이는 건강식품"이라며 "기존처럼 180년 전통의 콜라겐 전문 업체 프랑스 웨이샤르트(Weishardt)의 콜라겐 중에서도 최고 등급의 나티콜 BMPG 콜라겐펩타이드만을 담았다"고 말했다.



이 제품엔 몽모랑시 타트체리, 상추추출분말, L-테아닌도 들어 있다. 업체에 따르면 특히 타트체리는 100% 몽모랑시 품종으로 미국 식품의약국(FDA)을 포함해 8개의 국제 인증을 받았다. 465배 농축해 1포에 타트체리 32.4과(1만8000mg)가 담겼다.

타트체리는 멜라토닌, 파이토케미컬, 베타카로틴, 안토시아닌과 비타민 12종, 3대 필수 영양소, 미네랄 7종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팜스빌의 제품 개발 약사는 "무설탕, 무향료로 물 한 방울 넣지 않은 젤리 타입의 제품"이라며 "언제 어디서나 피쉬콜라겐펩타이드 1000mg과 몽모랑시 타트체리를 간편히 섭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팜스빌은 오는 12일 오전 8시20분 NS홈쇼핑에서 '바로 느껴지는 미인콜라겐+타트체리'의 론칭 판매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