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N컷] '한번 다녀왔습니다' 이상이♥이초희, 프러포즈→폭탄발언 예고

뉴스1 제공 2020.08.09 13:54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KBS제공© 뉴스1KBS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이초희와 이상이 사이에 진솔한 대화가 오간다.

9일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극본 양희승/연출 이재상/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79, 80회에서는 이초희(송다희 역)와 이상이(윤재석 역)가 아슬아슬한 긴장감의 불씨를 틔울 예정이다.

앞서 방송에서는 윤재석(이상이 분)이 송다희(이초희 분)에게 프로포즈를 해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물들였다. 송다희의 학업은 물론 가족들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떨어져 있어야 하는 시간들이 견딜 수 없을 만큼 괴로웠던 것. 이에 윤재석은 송다희와 함께 집을 보러 다니다 "나랑 같이 살자, 나랑 결혼하자 송다희"라며 진솔한 마음을 건네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프러포즈 이후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할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포장마차에서 술잔을 기울이는 송다희와 윤재석의 모습이 포착돼 흥미를 돋운다. 오랜만의 데이트에 설레는 듯 서로를 마주하며 환하게 미소 짓는 이들의 순간은 보는 이들의 심장을 간질거리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무언가를 결심한 듯 손을 꼭 잡고 강렬한 눈빛을 건네는 윤재석과, 당황한 송다희의 표정은 이들 사이에 새로운 사건이 발생했음을 예감케 한다.

이날 술을 마시던 두 사람은 뜻밖의 장소로 돌진, 예기치 못한 폭탄 발언으로 모든 이들을 경악하게 만든다고. 과연 데이트 후 송다희와 윤재석이 향한 곳은 어디일지, 보는 이들을 놀라게 만들 발언은 무엇일지 본 방송에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9일 저녁7시55분 방송.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