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갤럭시 팬파티'…21일 온라인 생중계

머니투데이 박효주 기자 2020.08.07 14:51
글자크기
삼성전자 갤럭시 팬파티 웹페이지 화면삼성전자 갤럭시 팬파티 웹페이지 화면


삼성전자가 사상 첫 온라인 '갤럭시 언팩' 행사에 이어 갤럭시 팬들과 소통하는 '갤럭시 팬파티'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20 시리즈가 출시되는 이달 21일 갤럭시 팬파티를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하며, 참여신청을 17일까지 받는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5회차를 맞는 갤럭시 팬파티는 삼성전자의 대표적인 팬덤 마케팅이다. 기존에는 전국 주요 도시에서 갤럭시 팬 수백명을 초대해 공연 형태로 진행됐지만, 코로나19(COVID-19) 여파로 갤럭시S20 출시 때는 행사를 아예 열지 못했고, 이번에는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이번 팬파티 행사는 서경환, 김희철이 진행을 맡았으며, 가수 윤미래, 이영지, 적재, 선미 등이 공연을 펼친다. 만화가 김풍, 방송작가 이환천, 가수 규현 등은 갤럭시노트20와 관련한 특별한 사연을 소개할 예정이다.

팬파티 당첨자 중 일부는 이욱정 PD와 홍윤화·김민기 부부와 함께하는 갤럭시노트20 탄생을 축하하는 색다른 파티 현장으로 초대된다.



이번 갤럭시 팬파티는 총 1만 명을 선정한다. 당첨자는 팬파티 전용 앱을 통해 생중계를시청하거나 참여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추가로 당첨자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는 다양한 굿즈가 담긴 '갤럭시 팬 키트'를 제공한다. 또 150명은 화상 채팅으로 더욱 생생하게 갤럭시 팬파티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팬파티에 당첨되지 못한 이들은 삼성전자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을 통해 생중계 시청 및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서는 퀴즈쇼와 럭키드로우를 통해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노트20', 스마트워치 '갤럭시워치3', 무선이어폰 '갤럭시버즈 라이브'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