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지식산업센터 '동탄 우미 뉴브' 분양

머니투데이 박미주 기자 2020.08.07 11:01
글자크기

GTX-A, 복선전철, 트램 등 광역교통망 예정

지식산업센터 '동탄 우미 뉴브' 투시도/사진= 우미건설지식산업센터 '동탄 우미 뉴브' 투시도/사진= 우미건설


우미건설이 지식산업센터 ‘동탄 우미 뉴브’를 분양한다고 7일 밝혔다.

동탄 우미 뉴브는 연면적 약 4만9881㎡, 지하 1층~지상 21층 규모로 경기도 화성시 영천동 393(도시지원시설용지 29-1블록)에 위치한다.



SRT(수서발 고속열차) 동탄역 인근에 위치해 강남 접근성이 탁월하다.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A노선(동탄역 ~ 삼성역)과 인덕원과 동탄을 잇는 복선전철(2022년 착공 예정)도 예정돼 있다. 용인·서울경부고속도로를 5분대에 진입이 가능하고 수도권 제2외곽순환도로(봉담 ~ 동탄)와도 가깝다. 트램 2호선(병점역 ~ 동탄신도시)도 도보권 내에 개발될 예정이다.

주변 대기업과 산업 연계성이 뛰어나다. 삼성전자 나노시티, 한국 3M, 두산중공업, 원자력I&C 등 대기업이 가깝다. 동탄테크노밸리를 중심으로 수원, 용인 권역에 1만3000여기업이 위치하고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도 기대할 수 있다.



동탄 우미 뉴브는 특화 설계를 바탕으로 업무 효율이 높은 공간으로 조성된다. 먼저 제조업을 위해 지상 6층까지 차량 이동이 가능한 드라이브인 시스템과 차량이 사무실 앞까지 진입 가능한 도어 투 도어 시스템을 도입한다. 소규모 업체를 위한 섹션오피스형에는 전체 호실에 발코니를 제공한다.

우미건설만의 실용적인 디자인 설계도 적용한다. 주변 간섭을 최소화하도록 타워부 배치 간격을 넓혀 조망권(일부세대)도 확보했다. 지상 1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인 ‘브릭스톤’이 조성된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동탄 테크노밸리 내에서도 교통입지가 탁월하고 인근 산업단지 등의 풍부한 배후수요가 매력적”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