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커스터머부문신사업본부장 김훈배 전무와 웹젠의 김태영 대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KT는 ‘뮤’, ‘R2’, ‘뮤오리진’ 등 인기 대작 게임을 출시한 웹젠과 제휴 마케팅을 추진한다.
공동 프로모션의 첫 테마는 웹젠의 지난 상반기 최대 화제작인 ‘뮤 아크엔젤(MU Archangel)’이다. 갤럭시노트20 출시를 기념해 KT 고객 10만명에게 10만원 상당의 ‘뮤 아크엔젤’ 게임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다.
‘뮤 아크엔젤’은 원작인 PC 온라인 게임 ‘뮤 온라인(MU Online)’의 게임 요소 대부분을 모바일 플랫폼으로 옮겨와 제공하는 모바일 MMORPG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