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패션 전문 기업 형지엘리트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스타뉴스 이원희 기자 2020.08.06 13:25
글자크기
SK 와이번스. /사진=SK 와이번스 제공SK 와이번스.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SK 와이번스가 지난 5일 형지엘리트와 상품화사업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SK는 "형지엘리트는 '패션그룹형지'의 계열사"라며 "지난 50여년간 대한민국 대표 학생복 브랜드 '엘리트'와 국내 대기업의 유니폼을 납품하는 'B2B사업부'를 운영하고 있는 패션 전문 기업"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형지엘리트가 보유하고 있는 생산 및 디자인 역량을 활용하여 구단 상품의 품질과 디자인 퀄리티를 향상시키고 형지엘리트가 갖고 있는 고객응대 노하우를 활용하여 팬들이 상품 구매 과정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파트너십은 2020시즌 잔여기간부터 2025년까지 총 6년간 진행되며, 구단의 상표권을 활용하여 상품을 개발할 수 있는 권리와 해당 상품들을 판매할 수 있는 권리 등이 포함되어 있다.

B2C프로젝트 그룹의 김재웅 PL은 "구단 상품 시장이 점점 발전하면서 팬 분들의 눈높이 또한 많이 높아졌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그러한 기대에 맞는 수준 높은 구단상품을 생산·판매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고자 하며, 이를 위해 다양한 형태의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