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북촌 걷는 김민희…'도망친 여자', 홍상수 감성 담은 티저 공개

뉴스1 제공 2020.08.05 17:34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영화 '도망친 여자' 티저 캡처 © 뉴스1영화 '도망친 여자' 티저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제70회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은곰상 감독상을 수상한 홍상수 감독의 24번째 장편영화 '도망친 여자'가 오는 9월17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30초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는 9월17일 개봉하는 '도망친 여자'는 결혼 후 한 번도 떨어져 지낸 적이 없었던 남편이 출장을 간 사이, 두 번의 약속된 만남, 한 번의 우연한 만남을 통해 과거 세 명의 친구들을 만나게 되는 감희를 따라간다. 홍상수 감독이 배우 김민희와 7번째 호흡을 맞춘 작품이며, 김민희 외 서영화, 송선미, 김새벽, 권해효 등이 출연한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30초 분량으로 제작됐다. 영상은 싱그럽고 푸른 풀잎들로 둘러싸인 빌라 앞 "또 올게요"라며 다정한 인사를 건네는 감희(김민희 분)와 그녀의 선배(송선미 분)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감희는 우산을 쓰고 계단을 내려와 비 오는 고즈넉한 북촌 거리를 걸어간다.



한적한 정취를 풍기며 자리 잡은 거리, 그곳에서 발걸음을 옮기는 감희의 뒷모습과 경쾌한 배경음악은 영화 속 감희가 마주할 세 장소, 세 친구와의 만남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홍상수 감독만의 독창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이번 티저 예고편 공개로 영화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올가을 홍상수 감독이 선보이는 24번째 작품 '도망친 여자'는 오는 9월17일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