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레이먼킴' 김지우, 몸매 비결?…"남편이 고기 갖다줘"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0.08.05 17:32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출연한 김지우, 다이어트 비결 공개

뮤지컬 배우 김지우/사진=김지우 인스타그램뮤지컬 배우 김지우/사진=김지우 인스타그램




뮤지컬 배우 김지우가 다이어트 비결을 공개했다.

5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뮤지컬 '킹키부츠'로 돌아온 뮤지컬 배우 김성규, 강홍석, 김지우가 출연했다.

이날 한 청취자가 "뮤지컬을 하려면 체력 관리, 몸매 관리가 필수일 것 같은데 어떻게 하느냐"고 묻자 김지우는 "닭가슴살과 고기만 먹고 운동을 한다"고 밝혔다.





최근 김지우는 피트니스 센터에서 등 운동을 비롯한 다양한 근력운동을 하는 모습을 공개했었다.

김지우는 이어 "남편이 가게에서 기름기 없는 고기를 직접 가져다준다"라고 말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김지우는 셰프 레이먼킴과 2013년 결혼해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또한 김지우의 남편 레이먼 킴이 뮤지컬팀을 위해 요리를 해주냐는 질문엔 강홍석이 "예전에 누나(김지우)가 가게로 초대해줬다"며 "레이먼 형이 모든 배우들을 위한 음식을 준비해주셨다. 너무 맛있어서 몇 번 더 갔던 기억이 있다"고 답했다.

이어 김지우는 "저랑 같이 방을 쓰는 친구들은 함께 (남편의 음식을) 먹고 있다. 남편이 도시락을 직접 싸준다"고 고백해 남편인 셰프 레이먼킴의 특급 외조를 자랑하기도 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