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주얼리보다 빛나는 '불혹 미모'…"우아한 매력"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0.08.05 17:00
글자크기

쇼메 코리아, 송혜교와 함께한 화보 공개…'비 마이 러브' 컬렉션 캠페인 진행

배우 송혜교/사진=쇼메 코리아배우 송혜교/사진=쇼메 코리아


배우 송혜교가 럭셔리한 주얼리 화보 속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쇼메 코리아'는 5일 아시아 지역 브랜드 앰버서더인 송혜교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송혜교와 쇼메는 '비 마이 러브'(Bee My Love) 컬렉션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

'비 마이 러브'(Bee My Love)는 여름이 가진 특유의 경쾌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내포하는 컬렉션이다.



배우 송혜교/사진=쇼메 코리아배우 송혜교/사진=쇼메 코리아
공개된 화보 속 송혜교는 깊은 음영과 또렷한 속눈썹을 강조한 아이메이크업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쇼메의 럭셔리한 주얼리를 다양하게 매치한 송혜교는 클로즈업 컷임에도 불구하고 결점 없이 완벽한 미모를 뽐냈다.

또 다른 화보 속 송혜교는 세련미 넘치는 베이지색 의상과 함께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우아한 룩을 완성했다.


송혜교는 자연스러운 포즈와 싱그러운 미소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배우 송혜교/사진=쇼메 코리아배우 송혜교/사진=쇼메 코리아
또렷한 눈매와 매끈한 피부결, 촉촉한 누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 송혜교는 목걸이, 팔찌, 귀걸이, 반지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레이어드해 럭셔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송혜교는 자신의 주얼리 스타일링 팁을 공개했다.

송혜교는 "주얼리가 개인의 모습에 변화를 줄 수 있다는 사실에 흥미를 느끼고 있다. 기분도 바꿔줄 수 있는 힘이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송혜교는 이어 "예를 들어 여러 개의 링이나 브레이슬릿을 레이어링해서 착용하면 유쾌하고 시크한 분위기가 흐르는 느낌이다. 또 하이주얼리 네크리스를 착용하면 자신감이 더해지는 것 같다"고 전했다.

송혜교는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로 "그날 나의 기분을 대변할 수 있는 심플한 한 쌍의 이어링이나 브레이슬릿 혹은 링 제품을 착용하는 것"이라며 "오히려 더 세련되게 착용할 수 있는 방법인 것 같다"고 했다.

송혜교는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감정에 대해서도 고백했다. 그는 "우정, 가족과의 유대감이 가장 중요하고 진정성 있는 가치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쇼메는 이번 캠페인에서 송혜교를 통해 우아하고 진취적인 여성상을 그려냈다. 이는 쇼메 메종을 통해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그레이스 앤드 캐릭터'(Grace and Character) 캠페인의 일환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