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K피부임상연구센타 "홈쇼핑 히트상품은 우리 손을 거친다"

머니투데이방송 이대호 기자 2020.08.05 16:26
글자크기

홈쇼핑 뷰티 히트상품 중 41%, P&K에서 임상시험





올해 상반기 홈쇼핑 히트상품 가운데 P&K피부임상연구센타를 거친 제품이 40%를 넘어섰다.



P&K피부임상연구센타는 CMN '2020년 상반기 TV홈쇼핑 이미용부분 히트 상품' 자료를 분석한 결과, 히트 상품 가운데 41%의 인체적용시험이 P&K에서 진행됐다고 밝혔다.

P&K는 신뢰성 보증기관으로, 모회사인 대봉엘에스가 보유한 35년 의약품,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립된 인체적용시험 기업이다.



홈쇼핑 스테디셀러인 AHC 리얼 아이크림과 '견미리 팩트'로 유명한 △AGE 20’S 에센스커버 팩트, △아트델리 쿠션 △끌레드벨 글로우 파워리프트V 쿠션 등도 P&K가 임상시험을 진행한 제품이다.

이밖에 △실크테라피 헤어 에센스 △닥터그루트 프로비오틴 탈모완화 샴푸 △더마클라센 탈모 샴푸 △순수 더 살롱 컬러 골드라벨 염색제 등 헤어에 멋을 내는 염색제부터 탈모 케어, 고기능성 헤어 제품까지 인체적용시험을 담당했다.

P&K 관계자는 "홈쇼핑 히트 상품 리스트 중 P&K가 맡아 진행하는 인체적용시험 건수가 매년 증가하고 있다."며, "공신력과 R&D 역량 높은 시험기관이 제품개발 협력, 법률 조언, 판매, 임상시험 관련 데이터 분석 등 컨설팅까지 진행하고 있는 영향으로 풀이된다."고 밝혔다.


이대호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