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핀테크, 페이코인으로 결제하면 편의점 아이스크림이 '반값'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0.08.04 10:05
글자크기
다날핀테크, 페이코인으로 결제하면 편의점 아이스크림이 '반값'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기업 다날 (3,880원 ▼10 -0.26%)의 자회사 다날핀테크는 오는 31일까지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과 페이코인 결제 고객 대상 아이스크림 50% 할인,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CU에서는 총 130여 가지 아이스크림 전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다. 여기에 전상품 15% 할인 이벤트도 중복 적용되어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미니스톱은 페이코인으로 아이스크림 구매 시 결제금액의 50%를 페이백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에서도 50% 페이백 이벤트로 진행되며, 롯데푸드 빵빠레 5종(바닐라, 초코, 딸기, 매일우유, 칸타타)이 대상이다. 해당 이벤트는 제휴사 사정에 따라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페이코인은 현재 도미노피자, 매드포갈릭, 교보문고, SSG페이, 골프존 등 업종 내 대표 브랜드를 포함해 총 6만 여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 가능하다. 최근 NGO 단체 러빙핸즈와 가상자산을 활용한 후원을 진행하는 등 결제 및 사용처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황용택 다날핀테크 대표는 “여름을 맞아 페이코인 사용자들을 위해 무더위를 날려버릴 아이스크림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페이코인 사용자가 필요로 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페이코인은 출시 1년 만에 가입자 수가 50만 명을 넘어섰다. 8월에는 CU 비말차단마스크 50% 할인 이벤트를 비롯해 가맹 제휴처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