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쇼핑몰 판매경로 확장 전략 공개

머니투데이 김도윤 기자 2020.08.04 08: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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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기업 카페24는 오는 6일부터 국내외 대표 전자상거래 파트너 기업과 '카페24 마켓 확장 전략'을 주제로 한 무료 웹세미나(웨비나, Webinar, Web+Seminar)를 개최한다. /사진제공=카페24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기업 카페24는 오는 6일부터 국내외 대표 전자상거래 파트너 기업과 '카페24 마켓 확장 전략'을 주제로 한 무료 웹세미나(웨비나, Webinar, Web+Seminar)를 개최한다. /사진제공=카페24


온라인 쇼핑몰의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는 판매 경로 확대를 위한 성공 전략이 공개된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기업 카페24 (17,520원 ▼390 -2.18%)는 오는 6일 국내외 대표 전자상거래 파트너 기업과 '카페24 마켓 확장 전략'을 주제로 한 무료 웹세미나(웨비나, Webinar, Web+Seminar)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 행사에는 카페24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주요 기업들이 참여한다. 동남아시아 최대 오픈마켓 쇼피(Shopee), 누적 가입자 수가 670만명 규모 온라인 패션 플랫폼 ‘스타일쉐어(StyleShare)’ 누적 거래액 3000억원을 돌파한 패션 편집숍 브랜디(Brandi) 등이다.

이 행사에선 온라인 쇼핑몰의 매출 확대를 지원하는 전문가가 직접 발표에 나선다. 강연을 통해 시장별 타깃 소비자 특징, 시즌별 마케팅 전략, 최적화된 물류·배송 서비스 이용 방안 등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카페24 마켓통합관리 서비스를 활용해 판매 경로를 비교적 편하게 확대할 수 있는 방안도 공개한다. 카페24 마켓통합관리 서비스를 이용하면 자사 쇼핑몰과 다양한 오픈마켓, 종합쇼핑몰, 온라인 패션 편집숍 등을 자동으로 연동해 상품을 판매할 수 있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전자상거래 시장이 활성화되면서 타깃 고객층에 맞게 판매 경로를 다각화하는 전략이 성공의 중요 요소가 됐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사업자의 성장뿐 아니라 파트너사와 동반 성장을 도모하면서 전자상거래 생태계를 활성화 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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