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생일날 디카프리오 소환한 수영 "OPPA 축하 좀"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0.08.03 19:07
글자크기
가수 겸 배우 최수영, 가수 티파니영/사진=최수영 인스타그램가수 겸 배우 최수영, 가수 티파니영/사진=최수영 인스타그램


가수 겸 배우 수영(최수영)이 생일을 맞이한 가수 티파니 영을 위해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를 소환했다.



티파니 영은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feeling loved"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티파니 영이 그룹 소녀시대 멤버들과 함께 생일 파티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티파니는 지난 1일 32번째 생일을 맞이했다.



/사진=가수 티파니영 인스타그램 캡처/사진=가수 티파니영 인스타그램 캡처
해당 게시글에 수영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며, "please say HBD for my sista oppa"(내 언니를 위해 생일 축하한다고 말해주세요 오빠)"라는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수영의 댓글에 동조하며 웃는 모습의 이모티콘을 남기는가 하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계정을 함께 태그하며 생일 축하 메시지를 요청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수영은 지난 3월 종영한 OCN '본 대로 말하라'에서 차수영 역을 맡아 열연했으며, 티파니 영은 지난해 10월 'Run For You Life'를 발매했으며, 미국을 중심으로 활동중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