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솔, 국가공인시험검사기관 휴먼바이오 식품분석연구원과 유아식품 생산 MOU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2020.08.03 16:36
글자크기
유아식품 전문브랜드 루솔(대표 김슬기)은 7월 29일 ㈜휴먼바이오 식품분석연구원(대표 정주영)과 안전성이 확보된 프리미엄 유아식품을 생산하기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루솔사진제공=루솔


㈜휴먼바이오 식품분석연구원은 일반식품, 건강기능식품, 유해성분 등의 시험분석서비스를 제공하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지정한 국가공인시험검사기관이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식품안전관리시스템을 구축하여 자라나는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안전한 유아식품을 생산하는 데 함께 힘을 모으기로 했다. 또한, R&D 연구지원사업 및 연구과제에 공동 참여하여 안전성이 확보된 고품질 유아식품이 생산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협약은 기술 개발 및 유통 활성화를 통해 지역 경제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루솔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MOU)을 기점으로 더욱 엄선한 친환경 재료를 사용해 식품안전성이 강화된 건강한 메뉴를 개발하고 모든 부모가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품질 좋은 유아식품을 만들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루솔은 지난 15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머니투데이 ‘2020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시상식에서 유아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