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로카' 시리즈 출시···"카드 두개를 한 개처럼"

머니투데이 김세관 기자 2020.08.03 10:48
글자크기
롯데카드는 3일 새로운 상품 라인업인 'LOCA(로카)' 시리즈를 출시하고, 한 카드의 실적만 달성해도 두 카드의 혜택을 모두 적용받을 수 있는 'Set(세트) 카드'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롯데카드롯데카드는 3일 새로운 상품 라인업인 'LOCA(로카)' 시리즈를 출시하고, 한 카드의 실적만 달성해도 두 카드의 혜택을 모두 적용받을 수 있는 'Set(세트) 카드'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롯데카드


롯데카드가 3일 새상품 'LOCA(로카)'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로카' 시리즈는 모든 업종에서 할인과 적립을 받을 수 있는 '로카 카드' 3종(클래식, 플래티넘 할인형, 플래티넘 마일리지형)과 자주 이용하는 곳에서 더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맞춤형 '로카 포(for) 카드' 5종(쇼핑, 오토, 헬스, 에듀, 커피)으로 이뤄졌다.



'로카 카드' 1종과 '로카 포 카드' 1종을 발급받아 사용하게 된다. 두 개의 카드를 쓰지만 실적이나 혜택은 한 개의 카드를 쓰는 것과 같이 적용받는다.

한 카드를 그 전달에 써야 하는 조건에 맞게 쓰면 두 카드의 부가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카드 혜택으로 할인 받은 금액이 그 전달 카드 실적에 포함되는 것도 특징이다. 두 카드 중 하나만 사용할 경우 더 큰 할인 혜택을 받는 쪽의 부가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조좌진 롯데카드 대표는 "전문적이고, 가장 좋은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를 만드는데 집중했다"며 "본인의 소비패턴에 맞게 선택하면 실적이나 혜택은 '로카'가 알아서 챙겨주는 새로운 형태의 카드 라이프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