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N컷] '슈돌' 개리 아들 하오의 첫 사회생활…좌충우돌 등원 준비

뉴스1 제공 2020.08.02 11:50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KBS 2TV © 뉴스1KBS 2TV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오의 첫 사회생활이 시작된다.

2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41회는 '누구나 처음엔 아이였다'라는 부제로 진행된다.

'슈돌' 측에 따르면 이날 하오의 첫 등원길이 펼쳐진다. 첫 사회생활에 도전하는 하오와 처음으로 학부모가 되는 개리의 좌충우돌 준비과정이 공감과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강부자' 개리 아빠와 하오는 하오의 첫 등원을 준비하며 설렘 가득한 하루를 보냈다. 특히 하오는 직접 등원 패션부터 헤어스타일까지 고르며 즐거워했다는 후문이다.



그러나 하오의 첫 등원 준비는 순탄하게만 흘러가지는 않았다. 개리 아빠 역시 학부모는 처음인지라 준비물을 챙길 때 허둥지둥 헤맸기 때문이라고. 뭐가 필요할지 몰라 이것저것 챙기다 보니 하오의 가방은 보부상 가방처럼 커졌고, 이로 인해 시간도 촉박해졌다고 한다.

설렘과 떨림이 가득했던 등원 준비를 마친 하오. 그러나 가장 큰 난관은 입구에서 기다리고 있었다고. 첫 등원 날 부모와의 헤어짐은 모든 아이들에게 가장 어려운 도전인 것. 과연 하오는 준비할 때의 설렘을 이어 무사히 등원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한편 하오의 첫 등원을 함께할 수 있는 '슈돌' 341회는 2일 오후 9시1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