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신상품라운지]탄력·광채·모공축소 잡는다 'LED트리플 엑스퍼트'

머니투데이 김은령 기자 2020.08.02 10:34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고주파·갈바닉·미세전류 케어 한번에

[신상품라운지]탄력·광채·모공축소 잡는다 'LED트리플 엑스퍼트'




LG생활건강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CNP Rx 튠에이지’는 LED와 고주파, 갈바닉, 미세전류의 전기자극을 결합해 탄력, 광채, 모공축소 케어가 가능한 토탈 스킨케어 LED 디바이스 ‘스마트 LED 트리플 엑스퍼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가격은 45만원대다.

이번 신제품은 고주파 탄력 케어, 갈바닉 광채 케어, 모공 집중 케어 등 세 가지 모드로 사용이 가능하고, 각 모드 별로 적합한 파장의 LED 빛을 피부에 비추며 케어해준다.

고주파 탄력 케어 모드는 주파수 진동으로 피부 활력을 촉진하고, 진피까지 침투하는 적색 LED 파장이 피부 탄력을 지켜준다.



갈바닉 광채 케어 모드는 미백 기능성 화장품과 함께 사용하면 자석의 같은 극이 서로 밀어내는 원리로 효능 성분 흡수를 촉진해 피부 밝기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 모드에서는 피부 생기를 살려주는 백색 LED 파장이 함께 사용된다.

모공 집중 케어 모드는 예민하거나 지성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녹색 파장과 함께 미세 전류가 흐르면서 피부를 자극해 모공을 축소시켜준다.


손잡이 전극과 페이셜 전극이 모두 피부에 닿아야 기기가 작동하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튠에이지 앱을 통해 전기자극의 세기나 LED 점등 여부를 선택할 수 있어 사용자의 피부 상태에 맞게 조정하면 된다. 집에 있는 에센스 또는 앰플과 함께 사용하면 피부 마찰을 줄여 보다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다.

CNP Rx 튠에이지 브랜드 담당자는 “단 한 대의 ‘스마트 LED 트리플 엑스퍼트’로 LED, 고주파, 갈바닉, 미세전류를 활용한 토탈 스킨케어가 가능하다”며 “한 번에 3분씩, 주 3회 사용하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3가지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