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인베이드투자자문, VIP 부동산 투자자문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머니투데이 강민수 기자 2020.07.31 17:39
글자크기
한석 현대차증권 리테일사업본부장(전무)와 이상우 인베이드투자자문 대표가 31일 현대차증권 여의도 본사에서 열린 VIP고객 부동산 투자자문서비스 업무협약식에서 악수를 나누고 있다. /사진제공=현대차증권한석 현대차증권 리테일사업본부장(전무)와 이상우 인베이드투자자문 대표가 31일 현대차증권 여의도 본사에서 열린 VIP고객 부동산 투자자문서비스 업무협약식에서 악수를 나누고 있다. /사진제공=현대차증권


현대차증권은 31일 인베이드투자자문과 VIP고객 부동산 투자자문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현대차증권 여의도 본사에서 이뤄진 'VIP고객 대상 자산관리서비스 강화를 위한 부동산 투자자문서비스 업무협약' 체결식에서는 한석 현대차증권 리테일사업본부장(전무), 이상우 인베이드투자자문 대표 등이 참석했다.

현대차증권은 이번 협약 체결로 종합자산관리서비스 강화를 통한 VIP고객 만족도 제고를 목표로 할 계획이다. 인베이드투자자문에서는 현대차증권 고객을 대상으로 부동산 시장전망 및 투자전략에 대한 강연 및 부동산 매입∙매각 등 VIP고객 대상 1:1 부동산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석 현대차증권 리테일사업본부장은 "VIP고객의 안정적인 자산 증대를 위해 부동산 컨설팅뿐만 아니라 세무 전략 제시, 은퇴 설계, 금융자산 컨설팅 등 토탈 컨설팅 서비스를 시행, 고객이 필요로 하는 자산관리의 모든 분야에서의 맞춤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며 "고객을 위한 체계적인 자산관리로 신뢰와 안정을 최우선으로 추구하겠다"고 밝혔다.

부동산 투자자문서비스 및 토탈자산관리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증권 스마트금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