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스노우보드 패밀리세일' 최대 80% 할인판매

머니투데이 정혜윤 기자 2020.07.30 06:00
글자크기

비에스래빗, 큐마일 등 스노우보드 브랜드와 세일행사 진행

롯데백화점은 국내 스노우보드 브랜드와 오는 31일부터 8월 2일까지 잠실점 8층 행사장에서 역시즌 ‘스노우보드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br>
/사진제공=롯데쇼핑롯데백화점은 국내 스노우보드 브랜드와 오는 31일부터 8월 2일까지 잠실점 8층 행사장에서 역시즌 ‘스노우보드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제공=롯데쇼핑


올 겨울 해외 여행이 어려운 만큼 국내에서 비대면으로 즐길 수 있는 스키, 스노우보드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백화점은 국내 스노우보드 브랜드와 오는 31일부터 8월 2일까지 잠실점 8층 행사장에서 역시즌 ‘스노우보드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스노우보드 마니아 층이 선호하는 비에스래빗, 큐마일, 언바인드 등 15개 신규 브랜드가 참여해 용품, 의류 등 1~2년차 이월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스노우보드 패밀리세일’은 7년 동안 강남 로드숍에서 진행해 온 국내 스노우보드 연중 최대 규모 행사다. 지난해는 구매 고객만 2000명이 넘을 정도로 인기를 끌었으나 올해 코로나19로 행사 진행에 어려움을 겪게 되면서 롯데백화점이 단독으로 행사를 유치하게 됐다.

또 지난해 포근했던 겨울 날씨로 시즌 스포츠 기간이 축소되면서 스노우보드 업체들은 평년보다 20% 이상 많은 재고 물량을 떠안게 됐다. 롯데백화점은 재고 소진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행사 참여 파트너사에 특별 마진을 적용해주고 대금도 조기 지급할 계획이다.



대표 상품은 ‘비에스래빗’ 보드 재킷 5만원, ‘언바인드’ 조거 팬츠 10만원, ‘아이엑스나인’ 고글 4만 9천원이다. 균일가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큐마일’ 맨투맨/후드 각 2/3만원, ‘인스테이’ 바라클라바/비니/양말 각 5000원이다.

롯데백화점 남성스포츠팀 유다영 치프바이어(Chief Buyer)은 “겨울 스포츠용품은 신상품 출시 전 7~8월에 이월된 재고 상품을 구매하는 것이 가장 할인폭이 큰 만큼, 올 겨울 스노우보드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