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산업, 대구 달서구 롯데백화점에 브랜드관 오픈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0.07.24 10:57
글자크기
휴테크산업이 대구 달서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상인점에 마련한 브랜드관 전경./사진=휴테크산업휴테크산업이 대구 달서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상인점에 마련한 브랜드관 전경./사진=휴테크산업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이 대구 달서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상인점 6층 에 브랜드관을 개관했다고 24일 밝혔다. 주거단지와 지하철역(대구1호선 상인역)에 인접해 실구매 고객 방문율이 높은 백화점이다.

코로나19(COVID-19) 영향으로 자택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고 가사 노동 강도도 증가함에 따라 안마의자 등 헬스케어 가전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다.



음악의 리듬에 맞춰 마사지 모듈이 반응하는 ‘뮤직싱크 마사지’와 시그니처 기술인 ‘음파진동 마사지’ 기술이 탑재된 카이 SLS9을 체험해볼 수 있다. 이외에 카이 LS9, 카이 LS7, G9 블랙에디션 등도 선보인다.

가구와 안마의자를 결합한 북유럽 감성의 레스툴(restool) 전 제품도 만날 수 있다.



휴테크는 프리미엄 안마의자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보고 롯데·신세계백화점에 체험 매장을 확대하며 오프라인 영업망을 강화하고 있다.

정부영 휴테크 영업2팀 팀장은 "전문 매니저를 통해 나에게 맞는 제품을 추천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