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금거래소, 신제품 ‘덕분에’ 골드 시리즈와 24K 순금 목걸이 출시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전혜나 기자 2020.07.24 16:38
글자크기
대한민국 대표 금거래소인 삼성금거래소는 트렌드와 감각을 더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일부 제품의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삼성금거래소는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순금 주얼리를 자체적으로 생산한다. 독보적인 상품경쟁력을 바탕으로 이번에는 특별한 의미를 담은 신제품 ‘덕분에’ 골드 시리즈와 24K 순금 목걸이를 출시해 또 한 번 순금 주얼리 업계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24K 순금 목걸이 3종/사진제공=삼성금거래소24K 순금 목걸이 3종/사진제공=삼성금거래소


삼성금거래소에 따르면 덕분에 시리즈는 변함없는 가치를 지닌 순금에 대한민국을 투영해 모든 국민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코로나19 이후 의료진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가 이어진 것에 영향을 받았다. 스페셜 골드바, 배지, 순금카드, 순은카드 등 덕분에 시리즈의 모든 제품에는 ‘존경’을 뜻하는 수어와 ‘당신을 존경합니다’라는 문구를 더했으며, 의료진과 대한민국 국민이 순금처럼 다시 빛을 발할 것이라는 의미를 전한다.



특히 덕분에 시리즈 중 하나인 스페셜 골드바는 삼성금거래소의 뛰어난 품질을 그대로 적용해 신뢰도가 높은 제품이다. 삼성금거래소는 “당사의 모든 순금 골드바 제품은 LS Likko 동제련 원자재 및 수입금만을 사용한 포나인(99.99%)으로 이뤄졌다”고 설명했다.

삼성금거래소가 새롭게 출시한 24K 순금 목걸이 또한 삼성금거래소의 노하우와 기술력에 트렌디한 디자인이 어우러져 품질과 멋 모두 만족할 만한 제품이다. 캐주얼한 저중량 타입부터 고급스러운 고중량 타입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어 취향에 맞게 데일리 순금 주얼리로 활용 가능하다. 특별히 기획 특가로 출시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게 했다.

제품 구매 관련 문의는 삼성금거래소 공식 홈페이지 또는 삼성금거래소 온라인팀에 하면 된다.


한편 삼성금거래소는 70년 전통을 이어온 금 유통 시장의 마켓 리더로, 메탈 원재료 시장과 주얼리 시장에도 진출해 핵심 역할을 해왔다. 2017년 이후로는 3년 연속 연매출 1조원을 달성했으며, 향후 순금 주얼리 시장으로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