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뉴틴 타르체리 콜라겐 젤리 스틱' 홈쇼핑서 완판

머니투데이 김근희 기자 2020.07.22 10:44
글자크기

38만4000포 판매…홈쇼핑·TV광고 등 진행

뉴틴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 스틱/사진=HK이노엔뉴틴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 스틱/사진=HK이노엔


HK이노엔(구 CJ헬스케어)은 건강 브랜드 뉴틴(Nutine)의 신제품 '뉴틴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 스틱'이 지난 20일 TV홈쇼핑에서 완판됐다고 22일 밝혔다.



HK이노엔은 지난 20일 TV홈쇼핑을 통해 뉴틴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 스틱 첫 판매를 시작했다. 첫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인 38만4000포가 완판됐다. 같은 날 공개한 '뉴틴 타트체리 주스'도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타트체리는 케르세틴과 안토시아닌, 멜라토닌 등을 비롯해 3대 필수영양소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타민 14종, 미네랄 9종을 함유한 식품이다. HK이노엔은 농산물우수관리(GAP)인증을 받은 고품질의 100% 미국산 몽모랑시 타트체리만을 사용해 제품을 만들었다. 한 포당 25개 이상의 타트체리와 초저분자 콜라겐을 함께 첨가해 타트체리 함유량은 높였다.



첫 방송 완판에 힘입어 오는 26일과 30일에 각각 NS홈쇼핑과 GS홈쇼핑을 통해 뉴틴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 스틱을 판매할 예정이다.

HK이노엔 관계자는 "뉴틴 타트체리 시리즈가 출시하자마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배우 김수현을 메인 모델로 세우고, 다음 달부터 TV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