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매진행렬 '센시안 메디슬리머' 추가 판매 진행

머니투데이 최태범 기자 2020.07.17 10:48
글자크기
동국제약, 매진행렬 '센시안 메디슬리머' 추가 판매 진행


동국제약 (16,990원 ▼240 -1.39%)이 17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다리 부종을 줄여주는 압박용 밴드 ‘센시안 메디슬리머’의 추가 판매를 진행한다.

동국제약에 따르면 센시안 메디슬리머는 올해 출시 후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상반기 홈쇼핑 방송에서 연이어 매진을 기록했다. 제품은 발과 다리의 순환 포인트까지 압박하는 점진가압 압박용 밴드로, 압박을 통한 순환으로 혈액 고임을 방지하는 의료기기다.



동국제약은 “더운 날씨로 짧아진 옷차림 때문에 다리 건강을 신경 쓰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다리 부종으로 짧은 하의 입기가 고민인 여성들에게 센시안 메디슬리머가 인기를 얻고 있다”고 했다.

제품은 양말 타입의 ‘센시안 워크’와 발목 타입의 ‘센시안 릴렉스’의 두 종류가 있다. 장시간 앉거나 서서 일하는 사람, 등산이나 스포츠를 자주 즐기는 사람, 순환에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과 임산부들이 유용하다.



센시안 워크는 '3-STEP' 압박 시스템이 발바닥 나비존 부터 발목을 지나 종아리 중앙부까지 단계별로 압박해 순환을 도와준다. 센시안 릴렉스는 Y자 특수 테이핑 공법으로 '종아리 Y존'을 집중 압박해 혈액이 고이는 것을 방지하고 순환을 돕는다.

동국제약은 “최근 압박밴드는 다리가 붓고 무거운 증상 해소를 위해 성별 구분 없이 소비되는 추세”라며 “센시안 메디슬리머는 일반 공산품과는 차별화되는 의료기기로, 의료용 압박밴드의 불편한 부분을 해소한 편안한 착용이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