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스타필드 하남에 무인 안마의자 라운지 조성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0.07.17 11:32
글자크기
바디프랜드가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하남에 안마의자를 활용한 휴식공간인 '바디프랜드 라운지'를 조성했다./사진=바디프랜드바디프랜드가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하남에 안마의자를 활용한 휴식공간인 '바디프랜드 라운지'를 조성했다./사진=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가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하남에 무인 안마의자 서비스 '바디프랜드 라운지'를 조성했다고 17일 밝혔다. 쇼핑몰 1층 일렉트로마트 옆 스타필드 멘즈 내 위치해 있으며 무인결제 시스템을 도입됐다.

바디프랜드 라운지는 라운지 전용 제품, 개인화된 공간, 안락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등으로 기존 다른 유료 안마서비스와 차별성을 갖췄다. 바디프랜드가 직접 관리해 안마의자 기술력과 사후관리 인프라, 공간구성능력까지 제공한다.



무인 안마의자 서비스 전용 제품 아제라 팝 3대가 설치됐다. 쇼핑 중 휴식이 필요한 고객들은 누구나 간편하게 카드로 결제한 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라운지가 복합쇼핑시설에 입점한 것은 스타필드 하남이 처음이다.

앞서 김포공항, 반포 세빛섬, 청도휴게소, 오렌지라이프, 베네스트 골프클럽, 롯데시네마 등에서 무인 안마의자 서비스 사업을 진행 중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복합쇼핑시설 내 무인안마라운지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라고 덧붙였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