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다산 지금 데시앙 스튜디오' 7월 분양

뉴스1 제공 2020.07.17 09:02
글자크기

주상복합단지 총 529실…견본주택은 구리시 교문동 275번지

남양주 다산 지금 데시앙 스튜디오 (사진=태영건설) © 뉴스1남양주 다산 지금 데시앙 스튜디오 (사진=태영건설) © 뉴스1


(남양주=뉴스1) 이상휼 기자 = ㈜태영건설(대표 이재규)은 경기 남양주시 다산 지금지구 3-1BL에 조성하는 주상복합단지 '다산 지금 데시앙 스튜디오'를 이달 중 분양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주상복합단지인 '다산 지금 데시앙 스튜디오'는 지하 5층~지상 10층의 오피스텔로 전용면적 20~54㎡ 총 529실, 지상 1~2층의 상업시설로 조성된다. 오피스텔은 다양한 평면으로 구성됐으며 일부 호실은 복층 설계가 적용된다.

지상 1~2층 상업시설은 '다산 지금 어반브릭스'가 공급된다. 이국적인 외관 디자인과 뉴욕 스타일의 설계를 적용해 시인성을 높일 계획이다.



분양 관계자는 "다산 지금 데시앙 스튜디오’는 각종 개발호재를 바탕으로 주거·업무·여가·문화시설 등이 한데 어우러진 복합상권의 중심에 들어서는 단지"라고 설명했다.

다산 지금지구는 앞으로 의정부지법 남양주지원·의정부지검 남양주지청·구리남양주교육청·남양주시청 제2청사 등 10여개 이상의 공공기관으로 구성되는 법조행정타운 조성이 진행 중이다. 태영건설측은 법조행정타운 조성이 완료되면 공공기관 및 관련기업 종사자 등 풍부한 배후수요를 기대할 수 있다고 내다봤다.

도보 8분 거리에 경의중앙선 도농역이 위치한 역세권 단지로 청량리·공덕·DMC 등 서울 주요 업무지구를 환승없이 한번에 도달할 수 있다. 수도권외곽순환도로 토평나들목을 통해 하남·강동·송파 지역으로의 진출입이 쉽다.


견본주택은 구리시 교문동 275번지(아차산로 509) 에 마련됐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