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그랜드코리아레저, 반부패 협업 자체감사기구 업무협약

뉴스1 제공 2020.07.16 17:30
글자크기
16일 하이원 그랜드호텔 컨벤션센터 에메랄드룸에서 열린 강원랜드-그랜드코리아레저 감사성과 제고 및 반부패 협업체계 구축 MOU에서 양 측 관계자들이 구호를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원랜드 제공) 2020.7.16/뉴스1 © News116일 하이원 그랜드호텔 컨벤션센터 에메랄드룸에서 열린 강원랜드-그랜드코리아레저 감사성과 제고 및 반부패 협업체계 구축 MOU에서 양 측 관계자들이 구호를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원랜드 제공) 2020.7.16/뉴스1 © News1


(정선=뉴스1) 박하림 기자 = 강원랜드(대표 문태곤)가 하이원 그랜드호텔 컨벤션센터 에메랄드룸에서 그랜드코리아레저(GKL, 대표 유태열)와 함께 반부패 협업체계 구축 및 경영건전성 제고를 위한 ‘자체감사기구 간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강원랜드 송석두 상임감사와 이현 감사실장이, GKL 측에선 임찬규 상임감사와 주양국 감사실장 등 양 기관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감사업무 선진화 및 역량강화를 위한 상호 지원, 전문분야 감사인력 파견을 통한 교차감사 지원, 부패방지 및 청렴문화 개선을 위한 우수사례 벤치마킹 및 우수성과 공유, 감사교육 정보 교환 등 감사 전문성 강화를 위한 상호교류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송석두 상임감사는 “업무 연관성이 높은 동종업계인 GKL과의 협업을 통해 외부 시각에서 개선점을 도출하는 등 실질적인 감사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양 기관 관계자들은 강원랜드 주요 리조트 시설을 둘러보며 공조시설 살균시스템 및 비말가림막, 전자출입명부, 사회적 거리두기 스티커 등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방역체계 현장을 확인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