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세아종합법률, 2020년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2년 연속 수상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2020.07.15 20:46
글자크기
아세아종합법률(대표 길영인)이 7월 15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0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시상식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아세아종합법률 길영인 대표(오른쪽)가 2020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 고객만족대상 법률 컨설팅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정희경 머니투데이 전무와 사진을 찍었다. /사진=홍봉진기자 honggga@아세아종합법률 길영인 대표(오른쪽)가 2020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 고객만족대상 법률 컨설팅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정희경 머니투데이 전무와 사진을 찍었다. /사진=홍봉진기자 honggga@


올해로 5회를 맞은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 고객 만족 대상’은 유망 서비스 산업을 집중적으로 육성하기 위한 정부 정책에 따라 프랜차이즈, 패션, 뷰티, 교육, 컨설팅 서비스 등 각 분야의 우수 기업을 발굴해 시상하는 행사다.

아세아종합법률은 신규 부동산 개발과 금융 컨설팅, 자산 구조화, 투자자산 금융 컨설팅 등을 진행하는 종합 법률 부동산 회사로 ‘2020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시상식에서 법률 컨설팅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아세아종합법률은 공인중개사 자격을 보유한 변호사가 부동산 중개 시장에 진출하며 서초동 법률시장과 부동산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현재 건물 및 상가, 아파트, 주택, 토지 등 매매·임대 중개와 꼼꼼한 계약검토 및 상속‧증여 관련 법률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아세아종합법률은 부동산 관련 물권분석과 컨설팅, 분양 및 개발 사업에서 쌓은 법률 전문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며 높은 고객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최근 아세아종합법률은 지하철 2호선 보라매 센트럴 지역주택조합과 법률 및 사업자문 업무 제휴를 맺었다. 보라매센트럴 지역주택조합은 서울시 동작구 신대방동 보라매공원 근처에 사업부지를 두고 총 456세대 모집 승인을 받아 사업을 추진하는 지역주택조합이다. 이외에도 서울과 수도권 20여 곳 이상의 부동산 개발 및 컨설팅을 진행 중이다.


아세아종합법률은 지난 5월 29일 신한금융투자와 MOU를 맺어 신한금융투자 서울 FC센터를 중심으로 WM그룹 부동산 분야와 투자 지원 등 업무 시너지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길영인 대표는 “아세아종합법률이 신규 부동산 개발과 금융 및 법률 컨설팅분야의 전문성을 인정받아 ‘2020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법률 컨설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