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박이 대세" 밀키트 '심플리쿡'과 기아차 '셀토스' 손잡았다

머니투데이 정혜윤 기자 2020.07.15 10:28
글자크기

이달 15일부터 밀키트 심플리쿡과 소형 SUV 셀토스 공동 프로모션 진행

모델이 GS리테일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을 들고 기아자동차의 소형 SUV 셀토스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제공=GS리테일모델이 GS리테일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을 들고 기아자동차의 소형 SUV 셀토스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제공=GS리테일


GS리테일 (19,660원 ▲50 +0.25%)이 기아자동차와 손잡고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과 기아자동차 소형 스포츠유틸리티(SUV) 셀토스를 테마로 한 이색협업에 나섰다.

두 회사의 협업은 코로나19(COVID-19)가 바꾼 여행 트렌드의 결과물이다. 캠핑족이 급증하고 자동차에서 먹고 자는 이른바 '차박'이 트렌드 떠오르면서 밀키트 심플리쿡과 SUV 셀토스와의 새로운 협업이 이뤄졌다.



GS리테일은 15일부터 심플리쿡과 셀토스의 고유 디자인, 컬러를 담아 5000개 한정판으로 특별 제작한 보랭백을 증정하는 행사와 심플리쿡의 베스트 상품 1천개를 경품으로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보랭백 증정행사는 GS리테일 인터넷 쇼핑몰 GS프레시몰을 통해 진행된다. GS프레시몰에서 심플리쿡 상품을 3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지급된다. 준비된 물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심플리쿡 베스트 상품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행사는 기아자동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달 26일까지 진행된다. 기아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캠핑, 나들이 등 '셀토스와 함께하는 나만의 주말 계획'을 공유하면 행사 참여가 가능하며 행사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500명을 대상으로 심플리쿡 베스트 상품 2개(무작위)가경품으로 지급된다.

장효정 심플리쿡 마케팅 담당자는 “GS리테일은 다양한 협업에 과감히 도전하며 다양한 가능성과 동력을 찾는데 항상 주력하고 있다”며 “기아자동차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지속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