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지카일룸 종속회사 에이스바이오메드, 국내 마스크 풀라인업 구축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0.07.14 15:07
글자크기
상지카일룸의 종속회사인 에이스바이오메드가 코로나 방역 관련 개인위생용품인 마스크의 풀라인업을 구축해 ‘2020 호텔쇼 방역기자재 특별관’을 통해 선보였다.상지카일룸의 종속회사인 에이스바이오메드가 코로나 방역 관련 개인위생용품인 마스크의 풀라인업을 구축해 ‘2020 호텔쇼 방역기자재 특별관’을 통해 선보였다.


상지카일룸 (415원 ▼1 -0.24%)은 종속회사 에이스바이오메드가 코로나 방역 관련 개인위생용품인 마스크의 풀라인업을 국내 최초로 구축해 ‘2020 호텔쇼 방역기자재 특별관’을 통해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코로나 방역에 대한 K-방역 열풍으로 마스크 제조가 급증했지만 국내 기업들은 인증을 필요로 하는 KF시리즈 및 비말차단마스크 제조, 공산품마스크 제조, 수입 또는 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 제조 등 각각의 영역을 나눠 제품을 생산해 판매하고 있다.



에이스바이오메드는 바이러스를 직접 소멸시키는 미세전류 항바이러스 마스크부터 KF시리즈, 비말차단마스크 등을 모두 제조하는 풀라인업을 갖춘 생산업체가 됐다.

회사는 공간방역의 새로운 형태인 바디쉴드도 함께 공개했다. 이는 단순한 살균,항균 개념을 넘어 바이러스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일종의 항바이러스 코팅제가 되어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새로운 대안으로 제시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말했다. 또 항균력이 즉각적이며 지속력이 높은 새로운 항균필름 개발에도 성공해, 방역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수입 마스크와의 경쟁을 위해 중국 최대의 마스크 제조사와 공급계약을 체결하며 수입 OEM 라인까지 모두 갖췄다”며 "해외 바이어의 높은 관심으로 많은 수출을 예상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13마일과 항바이러스 마스크 연 3억장 공급계약도 체결하여 사업규모가 점차 확대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