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대, 한국부동산자산괸리사협회와 부동산자산관리 전문가 양성

뉴스1 제공 2020.07.14 14:38
글자크기
남두희 한성대 부동산대학원장(왼쪽)과 김민수 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장(오른쪽)이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성대 제공) © 뉴스1남두희 한성대 부동산대학원장(왼쪽)과 김민수 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장(오른쪽)이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성대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권형진 기자 = 한성대학교 부동산대학원은 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와 업무협약을 맺고 부동산자산관리 분야 전문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사업을 공동추진하기로 했다고 14일 밝혔다.

한성대 부동산대학원은 부동산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2000년 12월 국내 최초로 교육부 설립 인가를 받았다. 현재 부동산금융·자산관리전공, 부동산도시개발·관리전공, 한중부동산전공을 운영하고 있다.



남두희 한성대 부동산대학원장은 "이번 협약으로 수요가 급증하는 부동산자산관리 분야에서 체계적인 인재양성과정을 개발하고 자산관리 분야에서 디지털 변혁에 대응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춘 전문인재를 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김민수 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장은 "실무 기반의 융합교육을 통해 부동산자산관리 전문인재를 양성하고자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두 기관의 협력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부동산자산관리 고급인재 양성에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