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유진투자증권, 8월말까지 '테슬라' 주식투자 이벤트

머니투데이 김소연 기자 2020.07.14 09:43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유진투자증권, 8월말까지 '테슬라' 주식투자 이벤트




유진투자증권이 해외주식 투자자들의 성공적인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오는 8월31일까지 ‘테슬라 해외주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고객이 온라인(비대면) 계좌를 개설하고 테슬라 주식 1주 이상을 거래하면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5000원권이 제공된다.

해당 고객들은 테슬라 주식 당첨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유진투자증권은 테슬라 주식 1주 이상 거래한 온라인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명을 선정해 테슬라 주식 1주를 증정할 예정이다.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도 유진투자증권에서 부담한다.



국내주식과 마찬가지로 해외주식 투자자들도 신규 고객 4만원 투자지원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7월과 8월 동안 온라인 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 전원에게는 1만원의 투자지원금이 제공되며, 해당 고객이 계좌 개설 당월에 국내 및 해외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하면(합산 가능) 3만원의 투자지원금이 추가로 지급된다.

이밖에도 해외주식 거래를 최초로 신청한 온라인 고객에게 제공되는 ‘10년 우대수수료 적용 이벤트(미국주식 우대수수료율 0.08%, 중국/홍콩 0.2%)’와 온라인 계좌 보유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우리은행 고시환율 기준 80% 환전우대(미국, 중국, 홍콩)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유진투자증권에서는 해외투자 열풍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올해 들어 특색 있는 해외주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월에는 ‘스타벅스’를 주제로 관련 주식과 아메리카노 1년 무료이용권을, 3월에는 ‘애플’을 주제로 관련 주식과 에어팟 프로를, 4월에는 ‘OTT’를 주제로 넷플릭스 및 알파벳(구글 유튜브) 주식과 넷플릭스 1년 무료이용권 등을 추첨을 통해 고객들에게 제공한 바 있다. 5월과 6월에는 달러 예치금에 최대 연 7% 캐쉬백 혜택을 제공하는 ‘달러 예치금 이벤트’를 진행했다.


유진투자증권 민병돈 WM본부장은 “최근 테슬라 주식에 대한 국내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하여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특색 있는 이벤트를 발굴, 시행하여 해외주식 고객들의 성공적인 투자를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