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박신혜, 럭셔리한 레이디룩…독보적인 화려함 '눈길'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0.07.15 00:30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배우 박신혜/사진제공=모조에스핀(MOJO.S.PHINE)배우 박신혜/사진제공=모조에스핀(MOJO.S.PHINE)




배우 박신혜가 우아한 원피스 패션을 선보였다.

대현이 전개 하는 여성 캐릭터 브랜드 '모조에스핀'(MOJO.S.PHINE)은 뮤즈 박신혜와 함께한 2020 가을 컬렉션 화보를 14일 공개했다.

모조에스핀은 '꽃갈피'(Signet à fleurs)라는 시즌 테마로 프리저브드 플라워 오브제를 활용해 은은하면서도 로맨틱한 감성을 연출했다.



화보 속 박신혜는 우아한 패턴과 플리츠 주름, 리본 타이가 멋스러운 롱 원피스에 같은 색 슬링백 힐을 맞춰 신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박신혜는 시크한 블랙 쇼트 재킷을 걸쳐 차분함을 더했다.

배우 박신혜/사진제공=모조에스핀(MOJO.S.PHINE)배우 박신혜/사진제공=모조에스핀(MOJO.S.PHINE)
또 다른 화보에서 그는 반짝이는 소재감이 돋보이는 플리츠 원피스에 보석 장식 하이힐을 매치해 화려한 무드를 연출했다.

박신혜는 가을 분위기에 맞게 채도가 낮고 차분한 컬러 팔레트를 활용해 우아하고 품격있는 레이디룩을 선보였다.


모조에스핀 마케팅 관계자는 "뮤즈 박신혜의 고급스러운 면모에 모조에스핀의 우아한 실루엣이 더해져 감탄을 자아내는 가을 컬렉션 화보가 완성됐다"며 "일상의 특별한 순간들을 모조에스핀과 함께 스타일리시하게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박신혜와 모조에스핀이 함께 선보인 2020 가을 컬렉션 제품들은 전국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